위덤의 두번째 식도락 여행

떡볶이하면 두끼 떡볶이 두끼 마라탕으로 더욱 특별하게! 본문

맛집리뷰

떡볶이하면 두끼 떡볶이 두끼 마라탕으로 더욱 특별하게!

위덤 2023. 8. 30. 17:35
728x90
반응형

<두끼 소개>

"나만의 레시피" 두끼! 두끼는 떡볶이 무한리필이에요.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뷔페 식으로 제공해서 개인의 기호에 따라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입니다. 떡볶이 무한리필집이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튀김, 어묵 등이 있어서 떡볶이만 먹는다는 느낌이 안 들어요.

 

1. 다양한 토핑&소스

두끼는 토핑과 소스가 다양해서 진짜 입맛대로 다양하게 해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는 곳입니다. 

 

2. 마라탕도 가능

두끼는 마라탕도 해 먹을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마라탕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마라탕을 해 먹어보았습니다. 

 

3. 두끼 가격

 

성인 : 10,900원

학생 : 9,900원

소인 : 5,900원

 

 


 

<두끼 음식>

#두끼소스

두끼 소스

떡볶이에서 가장 중요한 소스가 빠질 수 없죠?!?! 두끼는 소스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8가지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마라탕 소스도 있었어요. 마라탕을 더 맛있게 먹는 법까지 적혀 있으니 보면서 따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두끼토핑

두끼 토핑

 

토핑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떡 종류는 다 가지고 갔어요. 떡이 결국은 다 똑같은 탄수화물이지만 그 모양이 따라서 맛이 좀 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밀떡이냐 쌀떡이냐에 따라서도 정말 달라지더라고요. 여러분들은 밀떡을 더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쌀떡을 더 선호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밀떡을 더 선호해요. 쌀떡으로 떡볶이 만들기가 좀 더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그렇지만 쌀떡이 맛있게 만들어지면 그만큼 맛있는 건 또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아! 떡 이외에도 야채류도 있었습니다. 특히나 내 사랑 목이버섯이 있었어요.  팽이버섯도요!

 

 


<두끼 마라탕>

두끼로 마라탕을 해 먹었어요. 재료는 제가 좋아하는 재료를 가득 담았고, 소스는 레시피를 보고 따라 했습니다.

 

 

두끼 마라탕

소스는 마라탕 소스 2스푼, 두끼 소스 1스푼을 넣고 쉐이킷 했어요. 잘 조절해가면서 먹어야 하는데 처음엔 마라탕 맛이 별로 안 느껴져서 마라탕 소스를 더 넣었더니 생각보다 확 매워지더라고요. 소량으로 조금씩 맛을 봐가며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계속 끓이면서 맛을 맞춰나갔더니 어느새 떡이 불어 있더라고요.

 

 

 

두끼 마라탕

저는 두끼 토핑 중에 옥수수치즈볼을 좋아해요. 옥수수치즈볼을 한입 베어 물면 옥수수와 치즈가 팍 하고 나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아시죠?!?! 그래서 이날도 정말 옥수수치즈볼을 왕창 넣고 끓였어요. 마라탕과 옥수수치즈볼이란,,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끼 튀김

튀김까지 제대로 먹었습니다. 마라탕에 튀김 찍어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김말이!! 안에 당면밖에 안 들어 있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던지... 김말이도 여러 번 먹었네요 진짜 ㅎㅎ

 


 

 

<두끼 후기>

두끼는 떡볶이 먹고 싶을 때 가기 딱 좋아요. 만약 방문하기 귀찮다면 포장을 이용해 보세요. 지점 바이 지점이지만 포장도 아낌없이 주는 것 같더라고요. 아직 포장은 이용해 본 적이 없지만 나중에 이용해 볼 의향은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토핑&소스가 다양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라탕 맛있었어요!! 떡볶이와 마라탕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나중에 두끼 가시면 마라탕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